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스 물병 추천 다이소에서 만난 가성비 헬스 물병

 코로나로 사내헬스장에 못가게 되면서 두어달을 그냥 방심하고 헬스장오픈만을 기다렸다가 확찐자가 되어버렸다. 그래서 다시 시작한 멘몸운동! 근처에 고등학교를 가보니 철봉이 있어서 철봉에서 풀업, 친업등을 하고 바닥에서 푸쉬업 등을 하면서 일주일에 2,3번은 꼭 운동을 하고 있다. 할 때 마다 생수를 편의점에서 사서가는게 부담이 되어서 물병을 알아보던 중에 다이소를 한 번 들려봤다. 

 

단돈 오천원 투모로우 물통이올시다.

 

1.3L 의 대용량으로 요즘같이 더운 날 운동 중간중간에 물을 많이 마시는데 딱 좋다. 대부분의 쉐이커, 헬스 물통은 650ml라서 조금 모자란 감이 있는데, 헬스장처럼 정수기가 바로 옆에 있으면 다 마시고 또 떠마시고 하겠지만, 이렇게 운동장에서 맨몸운동을 할 때는 대용량이 필요하다. 

 

처음에는 생수통모양의 헬스물통이 멋져보여서 찾아봤는데, 그 손잡이 부분 세척이 어려워보여서 세척하기도 편한 심플하면서 견고한 녀석으로다가 골라봤다. 

 

 쉐이커용으로도 상당히 만족한다.

용량이 작은 아이들은 안에 쉐이커볼이니 뭐니 기능들이 많은데 이건 뭐 용량이 크니까 물을 반정도만 넣고 보충제를 넣고 흔들면 그냥 끝이다. 쉐이커 볼필요없다. 잘 안섞일 걱정도 안해도 된다. 거기다 뚜껑도 물을 마시기 딱 좋은 사이즈로 동그랗게 되어 있고 저기 보이는 저 사각형 고리로 칠랠레 팔랠레 들고 다닐 수 있다. 참 깨알 같은 기능이다. 

 

 

물통을 뭘 살지 고민을 많이 해본 입장에서 그냥 다이소에서 가성비 물통을 찾는 다면 집 근처 다이소에 가서 이녀석을 찾으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듯합니다. 그리고 헬스물통, 쉐이커 좋은거 고른다고 쿠팡, 네이버 폭풍검색할 시간에 푸쉬업을 10개 더하십시오.